기쁜 전례

 

가톨릭전례학회 홈피 여러 내용 매우 유익합니다.

 

많은 분들에게 희망과 환희의 전례생활을 하도록

 

그 멋진 활동을 기대합니다. 후원금 바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수원 이용훈 마티아 주교-

 

 

 

 

 

작성

3 Responses to 기쁜 전례

  1. 공경하올 이용훈 마티아 주교님!
    주교님께서 친히 회원에 가입하여 주시고 후원해 주시니 저희 전례학회의 모든 학술위원과 봉사자들이 기쁘고 영광스럽습니다. 주교님의 격려의 말씀에 힘입어 전례학회가 더욱 매진할 것을 약속드리며 다시한번 주교님의 학회에 대한 사랑과 격려에 감사드립니다.

    * 가톨릭 전례학회장 : 정의철 신부

    전례학회 웹사이트 운영진
    전례학회 웹사이트 운영진 2012년 3월 1일 at 7:27 am 응답
  2. 이곳에 오니까 정말 다른 곳에서는 뵐 수 없는 분들을 만날 수 있네요. 감사드립니다.

    주교님처럼 다른 주교님들께서도 이곳에 들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강석원 아우구스티노 2012년 3월 2일 at 3:33 pm 응답
  3. 늘 인자한 미소와 지적인 통찰로 신자들을 이끌어 주시는 이용훈 주교님을 학회의 회원으로 모신 우리 전례학회는 참으로 행복하다는 생각이 드립니다. 주교님께서 많은 조언과 경험을 나누어 주시어 전례학회가 나가야 할 방향과 마음가짐을 이끌어 주시길 희망합니다.

    * 가톨릭 전례학회 사무처장: 허윤석 신부

    허윤석 신부
    허윤석 신부 2012년 3월 6일 at 9:26 pm 응답

댓글 남기기

당신의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학회 추천칼럼
이완희 신부

세상의 전례 (전례학 입문 4)

전례는 연극이 아니에요  얼마 전에 어떤 신자로부터 이런 말을 들었다. “신부님, 왜 전례는 이렇게 재미가 없나요? 전례를 재미있게 꾸밀 수는 없나요?” 또 어떤 청년에게는 이런 말도 들었다. “젊은 전례, 열린 전례를 집전하기 위해서 우리 청년 모임에서는 청년들의 관심사로 말씀의 전례를 온통 꾸미고 중요 부분을 모두 청년의 구미에 맞게 바꿔서 미사를 드렸는데 참 좋았어요.” 이를테면 전례를 [...]